뉴트리셀러 이용에 있어 프로그램 사용에 이상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안내 주세요. 감정 소모와 시간을 최소화 하며 빠르게 답변 가능합니다. 단순하게, “뭐 안됩니다.“라고 하면 답을 드리기 어렵겠죠.
또한 대부분 투잡으로 진행하는 사업자이기 때문에 일과 시간이나 주말에 질문이 오기 때문에 순차적으로 여유가 있을 때 답변 드립니다.
뉴트리셀러 확실하게 답변 받는 방법
- 설명은 단순하게 이미지로 안내 주세요. 백마디 말보다 이미지 안내로 빠르게 파악 가능합니다.
- 오류로 신고되는 99%는 셋팅 부정확에 의해 발생하는 내용으로 상품 셋팅한 화면을 캡쳐 해서 안내해 주세요.
예시1] 상품 셋팅 캡쳐
- 상품운영, 상품등록대기, 상품목록생성 등 모든 메뉴에서 이상이 있는 상품과 목록이 있다면 “선택”된 화면을 캡쳐하고 안내해 주세요.

예시2] 확실하게 보여주기
- 모든 기록은 검정색 상태창에 로그로 남아 있습니다. 이상 사항이 발생한 부분의 로그를 캡쳐하고 같이 안내 주시면 안내에 도움을 확실하게 드릴 수 있습니다.

마지막 방법
- 위의 내용으로도 해결이 안되거나 직접 설명이 필요하다면 원격 연결을 통해 지원해드립니다.